안녕하세요!
오늘은 압구정의 유명한 떡집인 압구정공주떡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흑임자 인절미와 호박고지 팥시루떡이 유명합니다. 떡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꼭 가봐야 할 맛집이며 떡을 좋아하지 않는분들도 이곳의 떡을 먹으면 떡이 이런맛도 있구나? 라고 느낄 수 있는 곳 입니다.!!!
압구정공주떡 위치 및 운영 시간
압구정공주떡은 매일 06:00 - 23:55까지 운영되며, 접근하기도 매우 용이합니다. 길을 잘 오고 있는지 고민하실 때는 서경대와 안다즈호텔을 지나면 바로 이곳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골목 사이로 들어가면 압구정공주떡이 보이니,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압구정 공주떡 자세한 위치
다양한 떡 종류와 가격
제가 방문했을 때는 다양한 떡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특히 호박고지 팥시루떡이 눈에 띄었습니다. 떡뿐만 아니라 답례품으로도 판매되고 있어, 설날이나 특별한 날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가격표도 함께 찍어왔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떡 종류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점이 매력적입니다.
이날 **흑임자 인절미 답례품 대짜(7천원)**와 **흑임자 인절미 1호(1만 8천원)**를 구매했습니다. 떡이 많이 빠져있어 아쉬운 마음이 있었지만, 이 두 가지는 꼭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인증샷을 멋지게 찍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집에서의 첫 맛보기
집에 도착하자마자 떡을 뜯어봤습니다. 어머니께 여쭤보니 이미 드셔보신 적이 있다며 엄청 맛있다고 하셨습니다. 포장을 열어보니 떡이 영롱하게 보였고, 양도 넉넉했습니다. 떡의 비주얼이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었습니다.
첫 입을 먹어보니,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맛이었지만, 개인적으로는 조금 평범하게 느껴졌습니다. 저는 달달한 떡을 선호하기 때문에, 다음에는 호박설기떡을 시도해보고 싶습니다. 다양한 맛을 경험해보고 싶어지는 곳입니다!



존맛 압구정공주떡
압구정에서 떡을 찾고 계신다면, 압구정공주떡은 정말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떡과 고소한 맛이 매력적인 이곳에서, 특별한 떡을 즐겨보세요. 앞으로도 더 많은 맛집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